홍보센터|DK뉴스
06.title_dk소식_810x220

2018년 2분기 부서장 회의

작성자
동강엠텍
작성일
2018-07-26 05:44
조회
89

동강엠텍은 지난 7월 6일부터 7일까지 2분기 부서장회의를 이틀에 걸쳐 용인에서 진행하였다. 이번 부서장 회의는 상반기 현황을 점검함과 동시에 회사의 이슈에 대해 의견을 나누기 위한 자리로 꾸며졌다.

마케팅부 고광현 상무이사의 상반기 영업실적 발표를 시작으로 각 부서장들이 부서 상반기 목표달성 현황 및 하반기 계획에 대한 경영회의를 진행하였고 이어진 이슈회의에서는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우리 회사에 필요한 변화와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토론이 이어졌다.
이번 회의의 결과로 참석자들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방안인 ‘NEW 333’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업 DKM’ 계획을 발표하였다. ‘NEW 333’이란 3개의 신규 아이템을 발굴하여 전체 매출의 30%이상을 견인하고, 이를 통해 3년 간의 지속적인 성장을 이끌자는 계획으로 올해 하반기부터 전사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다. 또한 지난 25년간 회사의 근간이 되어준 시스템에 전반적인 변화를 단행하는 ‘업 DKM’을 통해서 새로운 도약을 이뤄내기로 하였다. 특히 하반기부터는 직급별 간담회 및 외부교육 기회 확대를 통해 직원들의 역량강화를 지원하고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통한 열린 조직문화를 만들어가기로 의견을 모았다.

차영문 대표이사는 “이번 부서장회의를 통해 회사의 변화를 가져올 유의미한 결과물들을 도출했다고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하며 “상반기 현황을 잘 살피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으니, 개인적으로도 또 회사 차원에서도 수립한 계획들을 전 임직원이 협력하여 이루어 나가는 하반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